Books(4)
도서명 개발자를 위한 소프트웨어 가시화
출판사 홍릉과학출판사
출판년도 2018.11.8.
저자 문소영, 손현승, 김영수, 김영철
페이지 240
ISBN 979-11-5600-619-0
설명 소프트웨어는 물지적인 하드웨어와는 대조적인 개념으로 데이터와 컴퓨터 명령어들로 구성된 컴퓨터 시스템의 일부분을 말한다. 정보통신용어표준의 정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정의하고 있다..
표지 [Download]
도서명 공학도를 위한 컴퓨터 입문 및 실습
출판사 다솜북
출판년도 2009.3.2.
저자 김우열, 김영철, 김경창, 이재협 공저
페이지 493
ISBN 978-89-960102-2-7
설명 컴퓨터를 사용하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 기본적인 동작원리를 시작으로 필수 소프트웨어의 대한 기본 및 활용에 대한 학습이 선행 되어야 한다. 이런 선행 지식의 습득은 대학 교양 교과에 포함되어 있지만, 기존의 교재는 단편적인 기본 소프트웨어의 사용방법에 대해서만 언급을 할 뿐 총체적인 이해와 응용 능력을 높이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기 때문에 좀 더 효과적인 교재가 필요한 실정이었다. 이 책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컴퓨터의 총체적인 이해와 필수 소프트웨어의 기본적인 사용능력과 활용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목차를 설계 하였고, 검증된 이론과 실습을 적용하여 본격적인 컴퓨터를 입문해야하는 대학 새내기들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체계적이면서 효과적인 활용서로 손색이 없게 제작 하였다. 목차로는 공학컴퓨터, 워드완성, 엑셀완성, 파워포인트완성, 한글완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소프트웨어 예제는 최신 2007 버전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표지 [Download]
도서명 유비쿼터스
출판사 씨마스
출판년도 2006
등록번호 제 2-3886호
설명 21세기 새로운 정보 통신의 혁명으로 불리는 유비쿼터스 컴퓨팅과 네트워킹은 우리가 상상도 하지못할 에너지를 가지고 공기와 물처럼 사회 ㆍ경제 분야 구석구석에서 우리에게 큰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다. 실제로 무선 랜과 휴대 전화망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다양한 방법으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기기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는 유비쿼터스 컴퓨팅 시대에 있어서 가장 기초적인 형태인 것이다. 그러나 유비쿼터스 컴퓨팅이라는 용어는 아직 생소하고, 도대체 그 실체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표지 [Download]
도서명 최신 C프로그래밍 언어
출판사 인터비젼(INTER VISION)
출판년도 2005
ISBN 89-5667-220-2
설명 C 언어는 세계적으로 가장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1970년대 이후 등장한 이 언어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활용될 만큼 가장 인기있는 언어이다. 이러한 C 언어의 인기는 바로 특정한 응용에 국한되지 않으면서 미세하고 융통성을 가지고 오랜 시간 동안의 검증 기간을 거친 강력한 언어적 특징과 프로그램의 효율적 관리와 접근을 위한 구조적 언어의 특징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러한 C 언어가 널리 보급되면서 ANSI C 표준이 채택되었으며 거의 모든 컴파일러들은 이 표준을 제공하고 있다 . 이 책 역시 이 표준에 근거하여 작성하였다. 이 책은 C 언어의 구체적 문제에 대한 해결 능력을 배양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언어적 특성의 이해와 이 특징들을 실제 예에 적용시키는 과정을 포함하였고, 이 과정은 문제 분석에서 설계 구현 테스트 과정을 보다 세부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표지 [Download]
온라인 링크 [Link]
2639, Sejong-ro, Jochiwon-eup, Sejong special self-govering city, 339-701, Republic of Korea
Tel: +82-44-860-2477, Fax: +82-44-865-0460
Copyright (c) 2020 SELab., Hongik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Woo-Sung Jang.